창조원리 : 5. 창조목적 : 3) 4대심정권과 3대왕권

 原理本体論は絶対性についても説明されており、生殖器などの用語が何度も登場します。このような内容は基本的に祝福を受けられ、家庭を出発されている方にお話しする内容であり、まだ祝福を受けられていない方、18歳未満の方には不適切な内容と思われますので、該当される方はこの書籍の閲覧をおやめ下さい。堕落論にもあるように、時ならぬときに時のことを知ろうとすることは罪の動機にもなります。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翻訳の部分は管理者のハングルの能力によって作成されておりますので、専門家の翻訳ではありませんので、ご了承下さい。

4대심정권과 3대왕권은 본래부터 하나님 안에 있는 심정의 속성입니다. 한마디로 표현하면 심정은 본질적 속성입니다. 그 안에는 자녀의 심정, 형제의 심정, 부부의 심정, 부모의 심정이 들어 있습니다. 심정은 참사랑의 뿌리이고 인격의 핵입니다.
심정의 세계는 가장 높은 산꼭대기이든 가장 낮은 골짜이든 간에 직단거리를 통합니다. 심정의 세계는 지식이 통하지 않습니다. 권력이나 돈으로도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오직 심정과 심정을 뿌리로 하는 참사랑만이 그 세계를 직단거리로 오고 갈 수 있는 것입니다.
【翻訳】
4大心情圏と3大王権は本来は神様の中にある心情の属性です。一言で表現すれば心情は本質的属性です。その中には子女の心情、兄弟の心情、夫婦の心情、父母の心情が入っています。心情は真の愛の根であり人格の核です。
 心情の世界は最も高い山頂でも最も低い谷でも直短距離を通じます。心情の世界は知識が通じません。権力やお金でも思いのままにはできません。ただ心情と心情を根とする真の愛だけが、その世界を直短距離で行き来することができるのです。

하나님의 심정이 대상을 통해서 기뻐하고 싶은 것인데 그 심정은 직단거리를 통합니다. 그 심정이 통하는 자리가 자녀의 자리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당신의 자녀로 아담과 해와를 창조했습니다.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자녀의 자리에 선 것입니다.
아담은 절대성의 본체되시는 아버지를 닮은 실체의 생식기, 볼록이를 가지고 태어나고, 해와는 어머니 안에 있는 절대성 난자를 지닌 생식기, 오목이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하나님 안에 그 요소가 있습니다. 양성이란 말은 양적인 생식기를 뜻하고, 음성은 음적인 생식기들 뜻합니다.
【翻訳】
 神様の心情が対象を通じて喜びたいことなのでその心情は直短距離を通じます。その心情が通じる位置が子女の位置なのです。それで神様は御自身の子女としてアダムとエバを創造しました。アダムとエバが神様の子女の位置に立ったのです。
 アダムは絶対性の本体であられるお父様に似た実体の生殖器、ポルロギを持って生まれており、エバはお母さん中にある絶対性の卵子を持った生殖器、オモギを持って生まれました。神様の中にその要素があります。陽性という話は陽的な生殖器を意味しており、陰性は陰的な生殖器を意味します。

하나님은 직단거리를 통해서 아담과 해와를 창조했습니다. 무형의 본양성이 아담이라는 실체로 나타나고, 본음성이 해와를 통해 실체로 나타난 것입니다.
하나님 안에 있는 양성이 직단으로 통할 수 있는 곳은 한 점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아담입니다. 또 하나님 안에 있는 음성이 직단으로 통할 수 있는 곳은 한 점밖에 없습니다.그것이 해와입니다.
아담과 해와는 각각 본양성 또는 본음성이 통할 수 있는 직단거리에 있지만, 독자적으로는 번식이 불가능합니다. 각자는 한 점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翻訳】
 神様は直短距離を通じてアダムとエバを創造しました。無形の本陽性がアダムという実体として現れ、本陰性がエバを通じて実体として現れたのです。
 神様の中にある陽性が直短に通じることができる所は一点しかありません。それがアダムです。また、神様の中にある陰性が直短に通じることができる所は一点しかありません。それがエバです。
 アダムとエバはそれぞれ本陽性または、本陰性が通じることができる直短距離にありますが、独自では繁殖が不可能です。各自は一点に過ぎないためです。

공간성이 없기 때문에 횡적인 범위가 없습니다. 그래서 아담과 해와 두 사람이 하나되어 횡적인 세계를 창조해야 합니다. 두 사람이 실체를 지니고 완성한 다음 실체를 지니고 사랑해서 아들딸을 낳아야만 횡적으로 번식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아담을 지어놓고 완성한 남성이 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해와를 지어놓고 완성한 여성이 되기를 소망하고 기다렸습니다. 아담과 해와가 종적으로 지음 받았지만, 그들이 종적인 관계만 가지고 한꺼번에 완성하지 못합니다. 횡적인 번식을 통해 발전하는 것입니다.
【翻訳】
 空間性がないので横的な範囲がありません。それでアダムとエバの二人が一つになって横的な世界を創造しなければなりませんでした。二人が実体を持って完成した後、実体を持って愛して、息子娘を産んでこそ横的な繁殖が広がるのです。
 神様はアダムを作っておいて完成した男性になることを待ちました。そしてエバを作っておいて完成した女性になることを希望して待ちました。アダムとエバが縦的に創造を受けましたが、彼らが縦的な関係だけを持って一度に完成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横的な繁殖を通じて発展するのです。

하나님의 자녀인 아담과 해와가 완성한 다음 부부를 이루어 자녀를 낳았을 때, 하나님에 대해서는 자녀의 심정권이 설정되고, 결혼하기 전 당사자끼리는 형제자매의 심정권이 설정됩니다. 또 그들이 부부를 이루면 부부의 심정권이 형성되고, 그 자녀에 대해서는 부모의 심정권이 설정됩니다. 그것이 4대심정권입니다. 4대심정권은 번식과 성장과 발전의 기반입니다.
4대심정권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도 처음부터 완성한 분이 아닙니다. 하나님도 성장의 단계를 거칩니다. 하나님도 4대심정권을 통해 성장합니다. 하나님은 중심된 핵의 자리에서 종적으로 성장한 참아버지이시지만, 종적인 아버지도 자녀의 심정, 형제의 심정, 부부의 심정, 부모의 심정을 거쳐 성숙해야 하는 것입니다.
【翻訳】
 神様の子女であるアダムとエバが完成した後に夫婦を成して子女を産んだ時、神様に対しては子女の心情圏が設定され、結婚する前、当事者間で兄弟姉妹の心情圏が設定されます。また、彼らが夫婦を成し遂げれば夫婦の心情圏が形成されて、その子女に対しては父母の心情圏が設定されます。それが4大心情圏です。4大心情圏は繁殖と成長と発展の基盤です。
 4大心情圏は一日で成り立つのではありません。神様も初めから完成した方ではありません。神様も成長の段階を経ます。神様も4大心情圏を通じて成長します。神様は中心なった核の位置で縦的に成長した真のお父様ですが、縦的であるお父様も子女の心情、兄弟の心情、夫婦の心情、父母の心情を経て成熟し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す。

하나님은 온전한 자리에 계셔서 당신이 생각한 대로 창조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해 왔는데, 하나님께도 성장 과정이 있었습니다. 중심에 핵을 가진 자리에서 종적으로 성장하여 아버지가 되고 참된 부모의 자리에 나갔습니다.
본성상, 본형상을 지닌 동시에 그 속성으로 본양성과 본음성이라는 참아버지의 절대성 생식기와 참어머니의 절대성 생식기를 지니신 본체가 바로 참부모이신 하나님입니다. 그 모습을 전개한 실체가 있어야 참사랑이 직단거리를 통합니다. 하나님이 그 실체의 자리에 심은 것이 아담, 해와입니다. 아담, 해와는 자녀의 자리에 세워졌습니다.
【翻訳】
 神様は完全な位置にいらっしゃり、御自身が考えた通りに創造が成り立ってきたと考えてきましたが、神様にも成長過程がありました。中心に核を持つ位置で縦的に成長してお父様になり真の父母の位置に出て行きました。
 本性相、本形状を持つと同時にその属性である本陽性と本陰性という真のお父様の絶対性の生殖器と真のお母様の絶対性の生殖器を持たれた本体が、まさに真の父母である神様なのです。その姿を展開した実体があってこそ真の愛が直短距離を通じます。神様がその実体の位置に植えたのがアダム、エバです。アダム、エバは子女の位置に立てられました。

하나님의 자녀로 완성하면 자녀의 심정권에서 참된 자녀의 사랑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들이 커가면서 형제애를 느낍니다. 즉 형제의 심정을 갖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는 자라면서 하나님이 자신을 지으신 분이요.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고 하나님을 존경하고 사랑하게 됩니다. 그 본질이 하나님의 심정 속에 있단 아담, 해와의 자녀의 심정입니다. 그들은 이어서 형제의 심정을 느끼게 되고, 그 다음에 성장하면 부부의 심정도 느끼게 됩니다.
인간이 하나님을 닮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고, 그것이 인간에게 가장 귀한 목적이고 삶의 가치입니다. 창조의 주인으로서 하나님이 피조세계를 창조하시던 심정의 대도를 아담과 해와도 걸어가야 합니다. 인간이 심정의 본체이신 하나님을 심정적으로 닮은 실체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성장기간에 아담과 해와가 해야 할 책임분담입니다.
【翻訳】
 神様の子女として完成すれば子女の心情圏で真の子女の愛が出てきます。そして彼らが高まって兄弟愛を感じます。すなわち兄弟の心情を持つのです。アダムとエバは成長しながら神様が御自身を作られた方です。お父様という事実を知って神様を尊敬して愛するようになります。その本質が神様の心情の中にあるというアダム、エバの子女の心情なのです。彼らは引き続き兄弟の心情を感じることになり、その次に成長すれば夫婦の心情も感じることになります。
 人間が神様に似ることが神様の創造理想であり、それが人間にとって最も大事な目的であり人生の価値です。創造の主人として神様が被造世界を創造された心情の大道をアダムとエバも歩いてい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人間が心情の本体である神様を心情的に似た実体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す。それが成長期間におえるアダムとエバがしなければならない責任分担なのです。

자녀의 마음에는 부모가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부모가 심정적인 분야의 중심이 되고, 자녀들도 부모의 가르침을 본받아서 부모와 같은 길을 가야 합니다. 자녀의 과정, 형제의 과정을 거칠 때 의심되고 모르는 내용이 있더라도 그것은 누구도 가르쳐주지 못합니다. 하나님도 못 가르쳐줍니다.
원리의 본체 되시는 하나님은 원리를 세워 창조했습니다. 아담, 해와는 인간책임분담에 의해 성장기간 동안 원리의 길을 스스로 걸어가야 합니다. 그것이 간접주관권입니다. 간접주관권을 거쳐 4대심정권을 갖추고 하나님의 신성과 인격을 갖춘 자리에 나아갔을 때 비로소 하나님은 아담, 해와에게 생식기의 주인이 엇바뀌어 있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翻訳】
 子女の心には父母が中心とな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父母が心情的な分野の中心となって、子女も父母の教えを見習って父母のような道を行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子女の過程、兄弟の過程を経る時、疑われて分からない内容があってもそれは誰も教えられません。神様も教えられません。
 原理の本体であられる神様は原理を立てて創造しました。アダム、エバは人間の責任分担によって成長期間の間、原理の道を自ら歩いてい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それが間接主管圏です。 間接主管圏を経て4大心情圏を備えて神様の神性と人格を備えた位置に進んだ時、はじめて神様はアダム、エバに生殖器の主人が互いに入れ替えられているという事実を知らせます。

'너희가 지닌 생식기는 상대가 주인인데, 종적인 주인은 하나님 아버지다.'하는 사실을 밝히는 것입니다. 그때 비로소 결혼이 벌어집니다. 그 결혼이 바로 하나님의 결혼입니다. 그 첫날밤 첫사랑은 아담, 해와의 아들딸이면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욕망의 본성은 누가 가르쳐주는 것이 아니라 때가 되면 자동적으로 느끼게 되어 있습니다. 그 교재가 삼라만상, 만물입니다.
【翻訳】
 'お前たちが持っている生殖器は相手が主人なので、縦的な主人は神様であるお父様だ。'という事実を明らかにするのです。その時はじめて結婚が広がります。その結婚がまさに神様の結婚なのです。その初夜の初愛はアダム、エバの息子、娘であり神様の息子、娘になることなのです。
 神様がくださった欲望の本性は誰が教えるのでもなく、時になれば自動的に感じるようになっています。その教材が森羅万象、万物です。

아담과 해와가 어릴 때는 성에 대해 몰랐습니다. 봄이 되어 토끼들이 나와서 암놈과 수놈이 교미를 해도 관심이 없습니다. 겨울에 사슴들이 뛰어다니다가 봄이 되면 암놈과 수놈이 사랑을 합니다. 어릴 때는 그런 것에 관심이 없었지만, 사춘기가 다가오면 자기도 모르게 호기심이 생기고 몸속에 전율이 흐르는 것은 느낍니다. 교육은 받지 않았지만 자기도 모르게 느낌이 온다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는 토끼나 사슴들이 사랑을 하더니 암놈의 배가 조금씩 불러오는 것을 봅니다. 조금 있으니까 어미로부터 새끼가 나옵니다. 어미는 그 새끼를 위해서 모든 것을 희생합니다. 혀로 핥아 주고 음식을 갖다먹이고 적이 나타나면 생명을 걸고 자식들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翻訳】
 アダムとエバが幼い時は性に対して分からなかったのです。春になってウサギが出てきて雄と雌が交尾をしても関心がありません。冬に鹿が飛び回って春になれば雄と雌が愛します。幼い時はそんなことに関心がなかったのですが、思春期が近づけば、われ知らず好奇心がでてきて、体の中に戦慄が走るのを感じます。教育は受けなかったけれど、われ知らず感じがくるということです。
 アダムとエバはウサギや鹿が愛すると雌の腹が少しずつ出てくるの見ます。少したつと母から子供が出てきます。母はその子供のために全てのものを犠牲にします。舌でなめて食べ物を持って行って食べさせ、敵が現れれば命をかけて子供たちを保護しようとするのを見ることになります。

아담과 해와는 그것을 보면서 암놈과 수놈이 사랑하면 새끼를 갖는다는 사실을 알고, 어미가 새끼에게 젖을 먹이고 기른다는 사실을 알고 배웁니다. 그래서 부부에 대한 심정을 느끼고, 부모의 심정을 느끼는 것입니다.
자연만물은 사랑의 교과서요. 박물관입니다. 오늘날처럼 학, 박사 과 정을 통해서 아담, 해와가 완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권력으로 완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돈이 많아서 완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만물 속에서 하나님의 심정세계를 찾아서 이루고, 스스로 절대성의 가치를 찾아서 완성하는 것입니다.
【翻訳】
 アダムとエバはそれを見て雄と雌が愛すれば子を持つという事実を知り、母が子に乳を飲ませて育てるという事実を知って習います。それで夫婦に対する心情を感じて、父母の心情を感じるのです。
 自然万物は愛の教科書です。博物館です。今日のように学、博士と情を通じてアダム・エバが完成するのではありません。権力で完成するのではありません。お金が多くて完成するのではありません。自然万物の中に神様の心情世界を探して成し遂げて、自ら絶対性の価値を探して完成するのです。

남자에게 천주를 다 주는 것보다도 큰 최고의 축복은 여자를 주는 것입니다. 여자에게는 천주는 다주는 것보다도 남자를 주는 것이 축복 중의 축북입니다. 그러니까 아담에게는 여자인 해와를 주고, 해와에게는 남자인 아담을 주는 것이 축복 중의 축복입니다.
축복은 얼굴 보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축복의 진정한 가치는 생식기의 주인을 허락하는 데 있습니다. 축복을 통해 온전하신 하나님의 절대성 생식기가 그 실체로 완성된 아담과 해와의 체를 쓰게 됩니다. 무형의 아버지의 절대성 생식기가 아담의 생식기와 일체가 되고, 어머니의 절대성 생식기가 해와의 생식기와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翻訳】
 男性に天宙を皆あげることよりも大きい最高の祝福は女性を与えることです。女性には天宙をみな与えることよりも男性を与えることが祝福の中の祝福です。なのでアダムには女性であるエバを与え、エバには男性であるアダムを与えることが祝福の中の祝福です。
 祝福は顔を見てするのではありません。祝福の真の価値は生殖器の主人を許諾するところにあります。祝福を通じて完全な神様の絶対性の生殖器が、その実体として完成されたアダムとエバの体を使うことになります。無形のお父様の絶対性の生殖器がアダムの生殖器と一体になり、お母様の絶対性の生殖器がエバの生殖器と一体になるのです。

그렇게 되었을 때 비로소 무형의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에게 횡적인 주인을 허락하고 '내가 너희 몸속에 들어가 종적인 주인이 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결정하는 것이 바로 4대심정권 완성입니다.
아담과 해와가 완성하면 동시에 자기의 자녀도 완성하고, 자녀가 완성하면 부모가 완성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아담과 해와의 완성으로 인해 하나님도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때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 속에 있는 4대심정권을 완성하게 됩니다.
【翻訳】
 そうなった時、初めて無形の神様がアダムとエバに横的な主人を許諾して'私がお前たちのからだの中に入って縦的な主人になる。'というのです。それを決めることがまさに4大心情圏の完成です。
 アダムとエバが完成すれば、それは同時に自らの子女も完成し、子女が完成すれば父母が完成することになります。なのでアダムとエバの完成により、神様も完成するのです。その時アダムとエバは神様の中にある4大心情圏を完成することになります。

4대심정권은 원래 하나님의 심정 안에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 속의 4대심정권이 실체를 통해서 느끼고 체휼하고 완성하게 되는데, 실체가 없을 때에는 하나님 속에 있는 4대심정권을 그냥 심정이라고 합니다. 심정의 표현이 창조입니다. 그 창조의 결과물이 아버지 속에 있는 심정권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가 완성하면 하나님의 4대심정권을 완성한 실체가 됩니다. 그런데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에게는 실체가 되지만 자기의 실체가 없습니다. 아담에게는 대상인 해와밖에 없고, 해와에게는 아담밖에 없습니다. 대상만 가지고는 4대심정권을 이루지 못하는 것입니다.
【翻訳】
 4大心情圏は本来、神様の心情の中にあるものです。神様の中の4大心情圏が実体を通じて感じられ、体恤して完成することになりますが、実体がない時には神様の中にある4大心情圏をそのまま心情といいます。心情の表現が創造です。その創造の結果がお父様の中にある心情圏を完成するのです。
 アダムとエバが完成すれば神様の4大心情圏を完成した実体になります。ところでアダムとエバは神様にとっては実体になりますが、自らの実体はありません。アダムには対象であるエバしかなく、エバにはアダムしかありません。対象だけ持っても4大心情圏を成し遂げることはできないのです。

아담과 해와가 성장기를 거쳐서 4대심정권을 완성한 자녀가 될 때 하나님이 부모의 심정을 완성하는 것처럼 아담과 해와도 그런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담과 해와도 부부를 이루어 아들딸을 낳아야 합니다.
아담과 해와는 아들딸이 없어도 하나님에게는 부모의 심정을 완성시켜 드릴 수 있지만, 자기들의 부모의 심정은 완성하지 못합니다. 자체 속에 있는 부모의 심정이라는 요소가 아들딸이 없이는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과 해와도 하나님의 축복결혼을 통해서 아들딸을 낳아야 합니다.
【翻訳】
 アダムとエバが成長期を経て、4大心情圏を完成した子女になる時、神様が父母の心情を完成するように、アダムとエバもそのような過程が必要です。それでアダムとエバも夫婦を成し遂げて、息子、娘を産まなければなりません。
 アダムとエバは息子、娘がいなくても神様には父母の心情を完成させて差し上げることができますが、自分たちの父母の心情は完成できません。自体の中にある父母の心情という要素が息子、娘がいなければ現れないのです。そのために、アダムとエバも神様の祝福結婚を通じて息子、娘を産まなければなりません。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을 모신 실체로 완성하면 하나님이 완성하는 동시에 아담, 해와도 책임분담권에서 해방됩니다. 거기에서 참부모의 자리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참부모이시지만 마음의 하나님, 몸의 하나님, 또는 참아버지의 하나님, 참어머니의 하나님이신 무형의 본체이십니다. 아담, 해와의 타락으로 마음의 하나님과 몸의 하나님이 갈라졌습니다. 그것은 타락으로 인해 하나님의 성전이 되어야 할 아담, 해와의 마음과 몸이 갈라졌기 때문입니다. 완성한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완성하고 해방시킨다는 것은 곧 마음의 하나님, 몸의 하나님을 통일시켜 참부모로 만들어 드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翻訳】
 アダムとエバが神様に侍る実体として完成すれば、神様が完成すると同時にアダム、エバも責任分担圏から解放されるのです。そこで真の父母の位置が決定されるのです。
 神様は真の父母ですが、心の神様、体の神様、または、真のお父様の神様、真のお母様の神様である無形の本体でいらっしゃいます。アダム、エバの堕落で、心の神様と体の神様が分かれました。それは堕落により神様の聖殿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アダム、エバの心と体が分かれたためです。完成したアダム、エバが神様を完成して解放してさしあげるということは、つまり心の神様、体の神様を統一させて真の父母として作って差し上げたということを意味します。

하나님은 만왕의 왕 하나님, 무형의 참부모입니다. 그런데 그 참부모는 실체적으로 모시는 아들딸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아담과 해와입니다. 아담과 해와가 완성하면 실체의 참부모가 됩니다. 그로 인해 하나님과 아담, 해와는 동시에 책임분담권에서 해방되는 것입니다.
참부모는 영원히 한분밖에 없습니다. 참부모는 최초로 책임분담권에서 해방되어 완성한 분이 얻는 영광스러운 칭호입니다. 그것은 아담, 해와가 완성하고 얻어야 할 이름입니다.
【翻訳】
 神様は万王の王の神様、無形の真の父母です。ところでその真の父母には実体的に迎える息子、娘がいなければなりません。それがアダムとエバです。アダムとエバが完成すれば実体の真の父母になります。それによって神様とアダム、エバは同時に責任分担圏から解放されるのです。
 真の父母は永遠に一人しかいません。真の父母は最初に責任分担圏から解放されて完成した方が得る光栄な称号なのです。それはアダム、エバが完成して得なければならない名前です。

아담, 해와는 완성하면 참부모가 되고, 실체의 하나님이 되고, 인간의 조상이 됩니다. 그러나 아담, 해와는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참부모의 칭호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 혈통을 바꾸는 분이 참부모의 호칭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류역사상 어느 누구도 혈통을 바꿀 수 없었지만, 참부모만은 혈통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분은 참부모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참부모의 특권입니다. 그 특권을 만민에게 나누어주고 싶으신 것이 참부모입니다. 참부모는 하나님을 완성시키고, 하나님의 뜻을 완성시키고, 무형으로 계신 하나님의 실체가 되어 하나님의 혈통을 번식할 수 있는 분입니다.
【翻訳】
 アダム、エバは完成すれば真の父母になり、実体の神様となって、人間の先祖になります。しかしアダム、エバは堕落によってサタンの血統を受け継いだので、真の父母の称号を得られませんでした。その血統を変える方が真の父母の呼称を受けることになるのです。
 人類歴史上どこの誰も血統を変え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のですが、真の父母だけは血統を変えることができます。神様を解放できる方は真の父母しかいません。それが真の父母の特権です。その特権を万民に分けてあげたいのが真の父母です。真の父母は神様を完成させて、神様の御旨を完成させて、無形におられた神様の実体となって神様の血統を繁殖できる方です。

4대심정권을 완성하면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으로 3대왕권이 이루어집니다. 4대심정권을 혈통적 직계로 보면, 하나님은 조부모이면서 과거에 해당하고, 존재세계 전체를 대표합니다.
완성한 남자와 여자로 이루어진 부부는 부모이면서 현재에 해당하고 인류를 대표합니다. 또 하나님과 부자관계를 이룬 아담, 해와가 자녀를 번식하면 그 자녀는 미래를 대표하는 미래의 왕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을 중심하고 혈통으로 이어지는 3대왕권입니다.
3대왕권은 모든 가정을 대표하고 존재세계 전체를 대표합니다. 그래서 왕권이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3대왕권을 중심으로 황족권이 이루어집니다. 4대심정권을 완성한 사람은 황족권의 일원이 되는 것입니다.
【翻訳】
 4大心情圏を完成すれば、神様の血統を中心として3大王権が成り立ちます。4大心情圏を血統的直系から見れば、神様は祖父母であり過去に該当し、存在世界全体を代表します。
 完成した男性と女性で成り立った夫婦は、父母であり現在に該当し、人類を代表します。また、神様と父子関係を成し遂げたアダム、エバが子女を繁殖すれば、その子女は未来を代表する未来の王です。それが神様を中心とする血統につながる3大王権です。
 3大王権はすべての家庭を代表し、存在世界全体を代表します。それで王権だと表現したのです。3大王権を中心として皇族圏が成り立ちます。4大心情圏を完成した人は皇族圏の一員になるのです。